최근 본
포트폴리오가 없습니다.
전체보기(0)
TOP
업종편 / 외식

상가 인테리어 - 테라코타 벽돌 타일로 마감한 술집, 식당, 카페 인테리어 사진

안녕하세요. 큐플레이스 입니다.
최근 상업 공간 뿐만 아니라 주거 공간까지 폭 넓게 사용되는 테라코타 타일은 벽돌의 거친 질감과 컬러를 그대로 재현한 세라믹 타일인데요.

모던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로 한옥, 주택개조카페, 레스토랑 등 다양한 업종에서 인테리어 포인트로 벽면, 바닥, 바테이블에 인기있게 사용되는 마감재 중 하나입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실내 스크린 골프, 아카데미, 프라이빗 골프 레슨 스튜디오, 피팅샵 등 큐플레이스 포트폴리오 중 다양한 실내 골프 인테리어 시공 사례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매장 전체 사진을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No.5203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깔끔한 화이트톤 벽과 테라코타 타일 바닥을 깔고 미니멀한 카운터와 모던한 화이트&블랙가구를 두었습니다. 서까래 천장으로 전통적인 느낌을 강조하고 주백색 간접 조명으로 아늑함을 연출한 모던 20평 한옥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No.4977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테라코타 타일 바닥으로 캐주얼한 분위기 실내와 화이트 철제 가구와 플랜테리어로 꾸민 테라스입니다. 스테인리스 프레임의 화이트 우드 가구를 두고 비정형 거울과 주백색 벽부등으로 포인트를 준 40평 프렌치 와인바 인테리어입니다.

No.4916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짙은 버건디 컬러 테라코타 타일을 깔고 노출 천장에 유럽미장 벽이 이국적인 실내에 샹들리에와 주백색 간접 조명으로 은은하고 짙은 브라운톤 우드 가구로 아늑한 느낌의 모던 빈티지 11평 멕시칸 펍 인테리어입니다.

No.4619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원형의 조명과 거울, 곡선 마감의 벽이 부드럽고 노출 천장에 주백색 라인 조명으로 은은한 실내에 테라코타 바닥과 베이지톤 타일 카운터가 있는 모던 60평 대형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No.2877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테라코타 타일과 짙은 우드 출입문의 외관에 넓은 창을 내어 채광과 개방감을 더하고 곡선 마감 프레임으로 부드럽게 연출하였습니다. 입체 간판을 설치하고 조명을 매입해 따스한 36평 주택 개조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No.4935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테라코타 타일 벽에 네이비 컬러 출입문의 외관에 레드&블루톤 스텐실로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위아래로 비치는 빛의 벽부등으로 로고를 강조하고 레드컬러 네온사인 간판이 인더스트리얼한 미국풍 17평 비스트로 인테리어입니다.

No.4634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빈티지한 브라운 에폭시 코팅 바닥을 깐 실내에 테라코타 타일로 한 단 높인 좌석 공간을 구획하고 원형 대형 거울에 후광 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철제 프레임의 블랙 컬러 가구로 모던한 빈티지 29평 술집 인테리어입니다.

No.3674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마감한 실내에 테라코타 타일 바닥과 벽으로 컨셉을 살리고 주백색 조명과 플랜테리어로 내추럴함을 더했습니다. 오렌지 스카시 간판으로 캐주얼한 느낌의 외관이 깔끔한 7평 작은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No.3793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아이보리&블루 투톤으로 벽을 시공하고 브라운톤 테라코타 타일로 차분한 실내입니다. 일정한 간격의 매입등과 드롭다운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고 짙은 우드 가구로 무게감 있고 따뜻한 느낌의 15평 수제버거집 인테리어입니다.

No.3071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화이트톤 실내에 테라코타 타일 바닥의 실내에 곡선형의 좌석 중앙에 플랜테리어로 포인트를 주고 테라코타 파사드에 통유리 창을 내어 개방감을 더해 트렌디하게 연출한 30평 브런치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지금까지 테라코타 벽돌을 사용한 다양한 외식 공간 인테리어 시공 사례에 대해서 큐플레이스 포트폴리오를 골라 봤습니다

마음에 드는 포트폴리오가 있으신 분은 견적 신청 시, 포트폴리오 번호를 알려주세요.

큐플레이스 인테리어 상담은 전체 인테리어 공사를하는 경우만 가능합니다. 부분 공사의 경우 견적 안내가 어렵습니다.

상담 신청 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