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포트폴리오가 없습니다.
전체보기(0)
TOP
업종편 / 외식

상가 카페 인테리어 - 우드, 나무 도어 익스테리어 사진

안녕하세요. 큐플레이스 입니다.
나무, 우드, 목재 도어는 술집, 식당, 카페 인테리어 시 정말 많이 찾는 디자인 종류 중 하나입니다.

우드톤에 따라 빈티지부터 모던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할 수 있어 업종을 가리지 않고 인기있지요.

이번 게시글에서는 식당, 카페, 베이커리, 와인바, 위스키바 등 큐플레이스 포트폴리오 중 목재, 우드, 나무 도어 시공 사례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매장 전체 사진을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No.5218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클리어 화이트 컬러 파사드에 블랙 간판을 설치하고 곡선 마감의 우드 프레임에 통 유리창 샷시의 외관입니다. 짙은 우드톤 아치형 도어로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벽부 간접 조명으로 따스한 포인트를 준 깔끔한 28평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No.5238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화이트톤 파사드에 골드 컬러 철제 간판을 설치하고 베이지톤의 어닝과 웨인스코팅 마감 벽으로 시공하였습니다. 우드 출입문으로 따스한 내부와 통일감을 주고 작은 데크에 파티션과 간접 조명으로 아늑한 12평 작은 레스토랑 인테리어입니다.

No.5210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차분한 우드톤의 출입문으로 감성적인 외관에 격자 프레임 창과 프로젝트 창으로 개방감을 더하였습니다. 웨인스 코팅 마감으로 앤틱한 느낌을 강조하고 화이트 컬러 어닝에 블랙톤 로고로 깔끔한 모던 빈티지 17평 베이커리 인테리어입니다.

No.5122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큰 통유리로 마감해 개방감있는 외관에 베이지톤 간판을 설치해 블랙 스텐실 시공하고 전구색 간접 조명을 더해 따스하게 강조하였습니다. 브라운 컬러 우드 출입문이 아늑한 느낌의 14평 일식 돈까스 전문 식당 인테리어입니다.

No.5006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목공으로 아늑하게 연출하고 창을 낸 외관에 블랙 글씨를 새긴 베이지톤 사각 돌출 어닝을 설치하고 격차 프레임 유리창을 낸 우드 출입문으로 포인트를 준 15평 야끼니꾸 고기집 인테리어입니다.

No.4974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초콜릿 같은 브라운 컬러 우드 파사드에 우드 프레임의 폴딩 창으로 개방감을 더하고 웨인스 코팅 마감 출입문에 골드 손잡이로 고급스러운 17평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No.4868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그레이 컬러 곡선 어닝과 대비되는 따뜻한 느낌의 우드 컬러 목공 파사드에 웨인스 코팅마감이 앤틱함을 강조하고 격자 창을 내어 개방감을 높인 실내의 모던 20평 이자카야 인테리어입니다.

No.4716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아치 창으로 부드러운 포인트를 연출하고 격자 창과 폴딩 도어로 개방감을 살린 내부에 브라운 우드 출입문과 파사드가 고급스러운 모던 빈티지 48평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No.4508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도토리 컬러의 우드로 내추럴한 실내입니다. 큰 창을 낸 우드 프레임 출입문으로 개방감과 시인성을 높인 목공 파사드에 화이트톤 어닝을 설치하고 정갈한 블랙 로고를 새긴 모던 빈티지 9평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No.4892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초콜릿 우드컬러로 따스한 무드의 파사드에 격자 창과 웨인스 코팅으로 입체적인 느낌을 연출하고 크림 컬러 간판과 어닝으로 부드러움을 더하고 원목 벤치를 제작해 테라스 좌석을 만든 빈티지 14평 작은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No.4699 전체 인테리어 사진 보러 (▲)

짙은 우드 데크와 채도 높은 목공 파사드에 넓은 프로젝트 창으로 개방감을 살리고 오렌지 컬러 포인트로 상큼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캠핑 테이블과 패브릭 체어로 유니크한 17평 베이커리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업장에 우드 도어 나무 도어 시공한 사례로 큐플레이스 포트폴리오를 골라 봤습니다

마음에 드는 포트폴리오가 있으신 분은 견적 신청 시, 포트폴리오 번호를 알려주세요.

큐플레이스 인테리어 상담은 전체 인테리어 공사를하는 경우만 가능합니다. 부분 공사의 경우 견적 안내가 어렵습니다.

상담 신청 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