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 선택

전체check 아이콘
전체인기

선택

고객 지각 얼마까지 봐주세요???

저는 미안하단말도 없이 10분 이상 지나면 노쇼 처리를 해버리고 시술도 안해드리거든요 근데 죄송하다고 계속 사과를 하시는 고객이라 이해해드리고 시술해드리려고하는데 5분 더 걸려요~ 5분만요 하면서 30분을 안오시는데...ㅠㅠ 이정도까지면 정말 안받고싶네요... 하 스트레스... 이런경우 어떻게 해드리나요???
조회 39

게시글 수정

x 아이콘
0 / 50
0 / 2,000

선택

확실히 자영업자니.. 리뷰 쓰기가 좀..

최근에 머리하러 미용실 다녀왔는데 거기 원장님이 머리도 대충감겨주시고 뭔가 귀찮으신듯한 느낌을..ㅎㅎ 빨리 퇴근하고싶어하시는거 같으셔서 기분이 좋지않았거든요 리뷰 쓰려다 저도 자영업자다보니 리뷰 하나가 매출에 직격타니깐 리뷰쓰는거 참고 다시안가면되지 하는데도 속이상하네요..
조회 55

게시글 수정

x 아이콘
0 / 50
0 / 2,000

게시글 수정

x 아이콘
0 / 50
0 / 2,000

게시글 수정

x 아이콘
0 / 50
0 / 2,000

선택

식당 위생점검

오늘 점심시간에 위생점검나와서 보건증 확인하고 가셨는데요! 보건증 외에도 불시점검을 대비해 준비해둬야할게 있을지요?ㅎㅎ 초보사장이라.. 근로계약서 파일철, 임금내역서, 냉장고 온도계, 냉동냉장고 식품 유통기한 표시 등 제가 놓치는것들이 있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조회 32

게시글 수정

x 아이콘
0 / 50
0 / 2,000

선택

고객님이랑 점심 같이 먹었어요!

오늘 고객님 리터치 받으시는 날이라 리터치 열심히 해드렸더니 같이 식사하러 가자고 하시는거예여..?! 이런적은 처음이기도 하고 거절했는데 할무니 고객님이라 제가 이길수가 없어서 같이 밥먹으러 갔는데 고객님께서 사주셔써용 ❤️ 밥 다먹고 카페는 제가 내려고했는데 카페 가는돈이 제일 아깝다구 하셔서..ㅎㅎ 다시 샵에 와서 제가 커피내려드리고 간식 같이 먹으면서 수다 떨다 가셨어요~ㅎㅎㅎ 좀 기빨리긴 했지만 넘 감사했어요 🤭
조회 27

게시글 수정

x 아이콘
0 / 50
0 / 2,000

게시글 수정

x 아이콘
0 / 50
0 / 2,000

게시글 수정

x 아이콘
0 / 50
0 / 2,000

게시글 수정

x 아이콘
0 / 50
0 / 2,000

게시글 수정

x 아이콘
0 / 50
0 / 2,000

글쓰기

x 아이콘
0 / 50
0 / 2,000